에볼루션카지노, 이거 해본 사람?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에볼루션카지노, 이거 해본 사람?

profile_image
두리번Z
2025-08-02 08:20 322 3

본문

예전부터 에볼루션카지노 많이들 하길래 나도 해봤는데, 딜러랑 채팅하는 거 은근 신기하더라구. 근데 솔직히 승부욕 불타니까 시간 순삭됨... 그래도 재미는 확실히 있음ㅋㅋ 한 번쯤은 해볼만함

댓글목록3

핑크소다잼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핑크소다잼
2025-08-01 23:46
항상 순삭되서 자제하기가 어렵더라고요. 재밌긴 하죠.

팡도르키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팡도르키
2025-08-02 00:47
나도 한번 해볼까 고민되네. 재밌어 보이긴 한다.

피자블래스터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피자블래스터
2025-08-02 01:48
진짜 시간 훅 가는 게임이죠. 적당히 조심하면서 하세요!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