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볼루션카지노 딜러랑 얘기해보신 분?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에볼루션카지노 딜러랑 얘기해보신 분?

profile_image
꽉쫄보빵상
2025-08-07 19:03 286 2

본문

어제 에볼루션 바카라 해봤는데, 딜러랑 채팅으로 대화되는 거 살짝 신기했어요 ㅋㅋ 물론 대화 길게 할 일은 없지만 뭔가 색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. 저만 그런가요? 딜러도 은근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.

댓글목록2

핑크망토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핑크망토
2025-08-07 10:55
저도 해봤는데 딜러 진짜 친절하더라고요!

서플로우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서플로우
2025-08-07 11:56
맞아요. 딜러랑 소소하게 대화하는 맛 있죠!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