슬롯머신 해보신 분 계세요? 첫경험 이야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슬롯머신 해보신 분 계세요? 첫경험 이야기

profile_image
코끼리복숭아
2025-08-28 12:28 276 3

본문

요즘 집에서 심심해서 슬롯 좀 돌려봤는데 생각보다 타이밍 맞추는 재미가 있더라고요ㅋ 근데 잔고 금방 녹아요. 괜히 계속 눌러보고 싶고 손맛이 쏠쏠하긴 한데 한 번에 몰빵은 진짜 비추... 혹시 꿀팁 있으면 공유 좀요ㅠ

댓글목록3

통울타리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통울타리
2025-08-28 04:04
소소하게 즐기는 게 답인 듯해요. 홧팅!

초코머핀왕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초코머핀왕
2025-08-28 05:05
저도 해봤는데 진짜 손맛ㅎ 잔고관리 잘하세요!

퐁당버섯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퐁당버섯
2025-08-28 06:06
저도 해봤는데 잔고 진짜 날아가요. 적당히 하세요!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