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볼루션 라이브 처음 해본 후기 적어봅니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에볼루션 라이브 처음 해본 후기 적어봅니다

profile_image
cloud92
2025-12-22 23:03 156 1

본문

요즘 에볼루션 라이브 테이블 처음 해봤는데, 확실히 그냥 슬롯 돌릴 때랑 긴장감이 다르더군요. 딜러가 실제로 카드 나눠주니까 괜히 더 믿음 가는 느낌도 있고, 판 굴러가는 속도도 적당해서 지루하진 않았습니다. 다만 연패 한 번 타니까 멘탈 바로 나가서, 결국 적당히 마이너스 난 선에서 접고 나왔습니다.

댓글목록1

skyzero님의 댓글

profile_image
skyzero
2025-12-23 02:20
저도 첫날에 연패 오고 바로 정신 차리게 되더라요 적당히 끊은 거 잘하신 듯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