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볼루션 라이브 즐겨본 후기 적어봅니다
noiz_patch
2026-01-06 14:37
121
0
본문
에볼루션 라이브 좀 돌려보다가 느낀 점 적어봅니다. 처음엔 그냥 방송 보는 느낌이라 긴가민가했는데, 실제 딜러 진행 보니까 생각보다 몰입감이 있었습니다. 다만 테이블 옮겨다니다 보면 괜히 배팅 과하게 들어가서 손실 커지는 경우가 있어 항상 한도는 확실히 정해두는 게 좋겠습니다.
댓글목록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