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볼루션 라이브 해보신 분들 후기 궁금합니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에볼루션 라이브 해보신 분들 후기 궁금합니다

profile_image
midnight_27
2026-01-13 12:27 112 1

본문

최근에 친구들이랑 에볼루션 라이브 테이블 몇 번 들어가 봤는데, 생각보다 딜러 진행이 빠르고 연속 배팅하다 보니 시간 감각이 아예 사라지더군요. 처음엔 소액으로 가볍게 시작했는데, 잃은 거 만회해보겠다고 배팅 키우는 순간부터 멘탈이 진짜 박살났습니다. 혹시 비슷하게 하시다가 손절한 분들, 본인 기준에서 어느 정도 선에서 끊어야 덜 후회하시던가요? 조금이라도 팁을 듣고 싶습니다.

댓글목록1

min.seo님의 댓글

profile_image
min.seo
2026-01-13 14:20
저도 비슷했는데 손실 한도 딱 정해두고 그날 마이너스 채우는 순간 바로 껐어요 그 선 안 넘으니까 후회가 덜하더라구요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